수의계약현황공개목록
계약내용
계약명 | 관급자재 구매[청사 창고증축 및 화장실 개선사업 공사(화장실칸막이)] | |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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예정가격 | 0 원 | 최초계약금액 | 1,260,000 원 |
낙찰률 | 0.0% | 계약금액 | 1,260,000 원 |
계약일자 | 20171012 | 계약기간 | 20171012 ~ 20171111 |
계약방법 | 수의1인견적 | 준공일자 | 20171111 |
계약구분 | 조달청제3자단가 | 계약상대자 | 주식회사 하우진 |
계약유형 | 구매 | 소재지 | |
계약유형 |
대금지급
노무비 | 0 원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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선금 | 0 원 |
기성금 | 0 원 |
준공금 | 1,260,000 원 |
지급총액 | 1,260,000 원 |
대금지급상세 | 대금지급상세 |
대가잔액 | 0 원 |
현장관리
감독관 | 주관부서 | 직급 | 성명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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